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톰 크루즈 내한해 "수리 크루즈" 근황,나이,아빠 7년간 못만나는 이유..사이언톨로지 때문?

카테고리 없음

by oddooking 2022. 6. 17. 11:42

본문


톰 크루즈 내한해  "수리 크루즈" 근황,나이,아빠 7년간 못만나는 이유..사이언톨로지 때문?

 

 

'탑건: 매버릭'(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주역 톰 크루즈 내한해  당초 18일(토) 입국 일정에서 하루 앞당긴 17일(금) 오후 서울 김포를 통해 입국한다.

현재 영국에서 '미션 임파서블 8'(가제) 촬영 중인 톰 크루즈는 현지 항공사정상 입국 일정이 앞당겨졌다. 톰 크루즈는 18일(토)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19일(일)부터 공식 방한 일정을 소화한다.


'톱건: 매버릭' 팀은 생애 10번째 내한을 맞은 톰 크루즈 내한해 필두로 제리 브룩하이머,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타잔 데이비스가 내한을 앞두고 있다. 오는 19일(일) 오후 5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개최된다. 이어 20일(월)에는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한국 언론과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탑건: 매버릭'은 팬데믹 이후 역대급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톰 크루즈 내한해 영화 사상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운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6월 22일(수) 개봉한다.

 

 

2006년 4월 18일 ~ (14세)

미국의 배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사이의 무남독녀이다.

톰 크루즈 내한해  전부인 니콜 키드먼과의 유산을 3차례 거듭하고, 재혼한 케이티 홈즈 사이에서 난 오매불망 기다리던 유일한 친딸(홈즈에게는 첫딸이지만 크루즈에게는 2번째 아내인 니콜 키드먼과 함께 입양한 아이 이사벨라, 코너가 있어서 서류상으로는 셋째이다. 물론 친자 기준으로 감안하면 톰 크루즈에게도 장녀이다)

이며, 태어남과 동시에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할리우드 관련 잡지들은 수리 크루즈의 얼굴을 잡지 표지에 대문짝만하게 실어냈으며, 파파라치들은 베버리힐즈 대저택에서 철저히 보호받고 있는 수리 크루즈를 촬영하기 위해 헬기까지 동원했다고 한다. 최고의 스타의 딸이라는 점 외에도 귀엽고 오밀조밀한 외모로 태어나자마자 인기인이 되었다.

2016년 7월 현재 10세 이상 어린이를 상대로 가르치는 배우 학원에 다니고 있으며, 엄마에게도 연기 수업을 받고 있다. 곧 엄마의 영화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수리의 연기를 좋아하고 있으며 열정이 대단하다고 한다. 처음 수리가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홈즈가 극구 반대했으며, 친구에게 '판사나 변호사 같은 직업도 많은데 왜 하필 배우인지 모르겠다.'고 하소연했다고 한다.

태어났을 때부터 언론에 얼굴이 알려져, 대중들에게 유아기 때 신비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굳어졌기 때문에 훌쩍 커버린 지금은 유아기 때에 비해선 인기가 덜하다. 또, 보는 이들의 반감을 산 호화생활도 유아기 때에 비해선 많이 줄어들었다.

지금은 성장해서 그런지 유아기 때처럼 호화브랜드의 옷을 풀장착하지는 않고 있으며, 입는다 해도 무난한 디자인의 원피스 정도이다. 편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바지를 자주 입고다니고, 심지어는 저렴한 브랜드의 옷을 착용한 사진도 있다. 아무래도 케이티 홈즈의 영향이라는 평.

부모님이 2012년 7월에 이혼했으며, 엄마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 내한해 상류층 도시인 맨해튼에서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2020년 현재 한국나이로 15살(만 14세) 중학교 2~3학년으로 6월 엄마 케이티 홈즈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7월에는 친구들과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자세한 내용 이어진다

톰 크루즈 딸 수리 크루즈(14)의 근황이 공개됐다.

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수리 크루즈는 이날 유모와 함께 미국 뉴욕의 한 거리에 등장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리 크루즈는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 재킷을 입고 걷고 있는 모습.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수리가 아빠 못 만나는 이유

수리 크루즈는 부모인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2012년 6월 이혼하면서 8년 가까이 아빠를 보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육권을 가진 엄마 케이티 홈즈와 뉴욕에서 살고 있다.

당시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톰 크루즈가 딸 수리를 #사이언톨로지교 계열 학교에 보내려고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여기에 톰 크루즈는 종교를 이유로 7년 넘게 딸을 만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케이티 홈즈는 8살 연하의 새 남자친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댓글 영역